패브릭 루마레이/루마센스

신제품패브릭 루마레이/루마센스

글 한동옥

사진 산바다스포츠 제공

패브릭 루마레이 V2는 전면과 측면을 감싸는 LED 스트립을 통해서 270˚의 범위로 측면까지 빛을 비춰 안전한 라이딩을 돕는 전방 안전등이다. 가민 또는 와후의 사이클링 컴퓨터 마운트에 고정하고 루마레이 V2 위로 사이클링 컴퓨터를 끼우는 샌드위치 같은 형태가 특징이다.

Fabric_Lumaray_1.jpg

패브릭 루마레이 V2는 270도 범위로 60루멘의 빛을 뿌리는 전방 안전등이다.

Fabric_Lumaray_2.jpg

루마레이 윗면에 달린 가민 또는 와후 마운트를 이용해서 사이클링 컴퓨터를 장착한다.

Fabric_Lumaray_3.jpg

가민 엣지를 설치한 모습.

루마레이 V2는 특유의 장착방식 덕분에 콕핏의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다. 가민 또는 와후의 마운트를 사이클링 컴퓨터와 공유하기 때문에 공간을 추가로 차지하지 않을뿐더러, 별도의 마운트가 필요치 않아서 에어로바 등 액세서리를 부착하기 까다로운 경우에도 유용하다.

마이크로 USB를 통해서 충전할 수 있으며, 방수는 IPX5 등급이다. 사용시간은 최대 밝기(60루멘) 지속 점등으로 2시간, 로우 모드 7시간30분이며, 점멸 모드로는 7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4만3000원이다.

Fabric_Lumaray_4.jpg

사이클링 컴퓨터와 마운트 사이에 장착되는 샌드위치 구조다.

Fabric_Lumaray_5.jpg

와후의 사이클링 컴퓨터에도 장착 가능하다.

Fabric_Lumaray_6.jpg

패브릭 루마레이 V2는 낮과 밤, 라이더의 위치를 알리는 안전등이다.

Gear_Fabric_Lumasense_2.jpg

루마센스 V2는 가속도계를 내장한 후미등이다. 제동 시 더 밝아지는 브레이크 램프 기능이 있다.

루마센스 V2는 내장된 가속도계를 이용해서 제동 시 더 강하게 점등하는 ‘브레이크 램프’ 기능을 갖춘 후미등이다. 자전거의 속도가 느려질 때 100루멘으로 밝혀, 후방의 라이더 또는 운전자에게 자전거의 위치를 알려준다. 신축성이 높은 실리콘 스트랩을 통해서 공구 없이 시트포스트를 비롯한 다양한 곳에 장착할 수 있다. 마이크로 USB를 통해서 충전하며, 방수등급은 IPX5다. 최대밝기(High) 모드에서 8시간, 로우 모드 15시간, 점멸 모드로는 1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3만9000원.

Gear_Fabric_Lumasense_1.jpg

실리콘 스트랩을 통해서 공구 없이 장착할 수 있다.

Fabric_Lumaray_7.jpg
전국의 패브릭 취급점.

■ ㈜산바다스포츠 www.sanbadasports.co.kr  ☎(02)555-5199

Sponsor

최신기사

아시아 최초 산악자전거 월드컵 유치, 글로벌코리아 백운광 대표

UCI 산악자전거 월드 시리즈를 국내에 유치한 글로벌코리아의 백운광 대표를 모나용평리조트에서 만났다.

스캇,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월드투어 복귀

스캇이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UCI 월드투어 레이스에 복귀한다. NSN 사이클링 팀은 스위스 라이선스를 지닌 스페인 기반의 UCI 월드 팀이며, 스위스 기업인 스캇은 공식 자전거 공급사로서 팀과 함께 한다.

스캇노스아시아, 레드사이클링 후원

스캇노스아시아가 레드사이클링 팀을 후원한다. 스캇노스아시아와 레드 사이클링이 다시 손을 잡으면서 팀원들은 2026년 시즌부터 신형 에딕트 RC 또는 포일 RC를 타고 MCT와 그란폰도에 참가하게 됐다.

MET 오팔 그레이 컬렉션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