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캇노스아시아가 레드사이클링 팀을 후원한다. 레드(RED)사이클링은 창단 10주년을 맞은 마스터즈 사이클 팀으로, 2017년부터 스캇노스아시아의 후원을 받으며 마스터즈 사이클 투어(MCT)에서 활약해왔다. 코로나 팬데믹을 계기로 잠시 후원이 중단되었지만, 스캇노스아시아와 레드 사이클링이 다시 손을 잡으면서 팀원들은 2026년 시즌부터 신형 에딕트 RC 또는 포일 RC를 타고 MCT와 그란폰도에 참가하게 됐다.
레드사이클링은 11월 23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서 진행된 ‘2026 팀 프리젠테이션’에서 2025년 시즌 결산과 2026년 시즌에 대한 계획 설명 그리고 신입 멤버를 소개한 다음, 스캇노아시아의 후원을 공식적으로 발표하고 협약을 체결했다.
스캇노스아시아의 진효석 차장은 “3년 만에 스캇노스아시아와 레드 사이클링이 다시 결합하게 되었습니다. 스캇과 레드사이클링은 단순한 후원 관계가 아니라, 하나의 꿈을 꾸며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동료라고 생각합니다. 선수들이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겠습니다”라며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레드사이클링을 이끌고 있는 최정균 팀장은 “스캇노스아시아의 레드 사이클링 후원을 환영합니다. 마스터즈 사이클 투어 R리그에서 S리그로의 승급과 2027년까지 팀 순위를 5위로 끌어올리는 것이 목표”라면서, 이를 위해서 팀 공식 훈련을 정기화하고, 오픈투어와 포인트 프로그램 등을 통해 동기를 부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스캇노스아시아 www.scott-korea.com ☎1544-36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