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천후 하이브리드 메리다 에스프레소 20-R

신제품전천후 하이브리드 메리다 에스프레소 20-R
제목_신제품.jpg
 메리다의 하이브리드 자전거인 에스프레소 20-R이 출시됐다. 하이브리드 자전거는 로드바이크의 주행성능과 산악자전거의 비교적 편안한 탑승 자세를 조합해 만든 자전거 종류다. 메리다가 이야기 하는 에스프레소의 특징은 ‘다목적 하이브리드’다. 출퇴근이나 레저 활동, 자전거여행 등 다양한 목적에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메리다는 이 자전거를 만들며 도심 뿐 아니라 비포장 도로 주행에도 무리가 없게 디자인했다. 프레임엔 랙을 장착할 수 있는 마운트가 내장되어 자전거여행 시 활용이 가능하다. 짐을 싣고도 자전거를 편히 세울 수 있도록 킥 스탠드도 기본 장착하고 있다.
white.jpg
메리다 에스프레소는 로드바이크와 산악자전거의 특징을 본 따 만든 하이브리드로 다목적으로 사용하도록 만들어졌다.
프레임은 메리다의 레이스라이트 6061 알루미늄 합금을 소재로 굽힘 강성을 향상시키는 샷건 튜빙을 적용했다. 부품은 MTB 스타일의 제품들로 구성된다. 크랭크엔 44T 체인링이 장착되고, 시마노의 알리비오 뒤 디레일러가 11-32T 스프라켓과 함께 8단 변속을 담당한다. 변속레버는 시마노의 그립시프트 방식이다. 700c 휠셋과 리지드포크는 로드바이크에서 차용해왔다.
black_orange.jpg
에스프레소는 700c 바퀴와 MTB 스타일의 부품 구성으로 전형적인 하이브리드의 구성을 갖추고 있다.
색상은 블랙/그린과 실크블랙/오렌지, 화이트/그레이 세 가지고, 사이즈는 45㎝, 50㎝, 55㎝로 구분된다. 가격은 46만원이다.
■오디바이크: www.odbike.co.kr ☎1588-9429

Sponsor

최신기사

최대 40% 할인, 스캇 윈터 페스타

스캇노스아시아가 2026 자전거 시즌을 앞두고, 로드바이크와 산악자전거 완성차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윈터 페스타를 실시한다.

스캇 DH 팩토리 2026 로스터 공개

UCI 월드컵 다운힐 레이스 팀인 스캇 DH 팩토리가 새 시즌을 앞두고, 다코타 노턴과 제스 블루윗의 영입을 밝히면서 2026 팀 로스터를 공개했다

아시아 최초 산악자전거 월드컵 유치, 글로벌코리아 백운광 대표

UCI 산악자전거 월드 시리즈를 국내에 유치한 글로벌코리아의 백운광 대표를 모나용평리조트에서 만났다.

MET 오팔 그레이 컬렉션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