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뉴스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news_premium_bike_show_pop_up_1

위아위스는 프리미엄 바이크쇼 3주차에 이어 4주차인 4월 20~21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열어 로드바이크 3종과 산악자전거 4종 그리고 윈드자켓과 장갑, 텀블러 등의 액세서리를 할인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스램 레드 이탭 AXS 그룹셋을 사용한 와스 프로 XP R과 스램 포스 이탭 AXS를 쓴 와스 프로 F 그리고 라이벌 이탭 AXS를 쓴 와스 V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볼티오와 헥시온 등 하드테일 산악자전거는 최대 46%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주식회사 코메트는 행사 마지막 주인 4월 27일과 28일에 참가해서 네오와이즈와 3T BMW 전기자전거 그리고 벌리 트레일러를 전시/판매한다. 말레 스마트바이크 시스템 X35가 장착된 네오와이즈 F3 코메트 하이브리드 105는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X20 시스템이 사용된 네오와이즈 FX30 어반과 FX20 그래블은 1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행사 기간 동안 현장 전시 모델 외에도 코메트의 다양한 산악자전거/로드바이크 완성차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Sponsor

최신기사

스캇,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월드투어 복귀

스캇이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UCI 월드투어 레이스에 복귀한다. NSN 사이클링 팀은 스위스 라이선스를 지닌 스페인 기반의 UCI 월드 팀이며, 스위스 기업인 스캇은 공식 자전거 공급사로서 팀과 함께 한다.

스캇노스아시아, 레드사이클링 후원

스캇노스아시아가 레드사이클링 팀을 후원한다. 스캇노스아시아와 레드 사이클링이 다시 손을 잡으면서 팀원들은 2026년 시즌부터 신형 에딕트 RC 또는 포일 RC를 타고 MCT와 그란폰도에 참가하게 됐다.

MET 오팔 그레이 컬렉션

MET가 트렌타 MIPS와 만타 MIPS 그리고 리발레 MIPS로 구성된 ‘오팔 그레이’ 컬렉션을 공개했다. M

MET 오팔 그레이 컬렉션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