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자전거대회, e바이크 페스티벌

뉴스전기자전거대회, e바이크 페스티벌
News_ODbike_ebikefestival_tl (2).jpg
 
오는 5월 11일, 경기도 성남 문형산 일대에서 ㈜오디바이크가 ‘제1회 오디 E바이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페달 보조 방식의 전기자전거 완성차 또는 전동키트가 장착된 자전거를 소지하고 있다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비경쟁 대회로, 유럽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지만 우리에겐 아직 익숙하지 않은 E바이크가 어엿한 라이딩 장르로 자리 잡길 바라는 취지로 기획됐다.
 
News_ODbike_ebikefestival_2.jpg
E-MTB 완성차 또는 전동키트가 장착된 산악자전거를 보유한 라이더라면 주목해야 할 행사가 열린다. 
 
행사는 오전 7시 율동공원 피크닉장에 집결하는 것으로 시작해서 8시 10분 출발, 11시에 라이딩이 마감된다. 코스는 불곡산, 문형산, 맹산을 거쳐 출발지로 돌아오는 총 22㎞다. 코스를 짧게 설정한 이유는 모터의 출력을 최대한 이용하면서 라이딩해도 충분히 완주할 수 있도록 한 데 있다. 전기자전거 고유의 매력을 만끽하며 배터리를 아끼지 않고 경쾌하게 라이딩하라는 의미다. 
코스 중간에 지정된 업힐 구간을 땅에 발을 딛지 않고 한 번에 오르면 사은품을 제공하는 작은 이벤트도 마련되어있다. 필수 준비물은 헬멧과 장갑 그리고 배터리 충전이 완료된 전기자전거다. 스로틀 방식의 전기자전거는 행사 참여가 불가하다.
 
News_ODbike_ebikefestival_1.jpg
행사는 5월 11일에 율동공원 피크닉장에서 열린다. 주차장 이용 시 행사장 진입구간의 주차공간이 협소하기에 공영주차장(율동공원B 공영주차장) 이용을 권장한다.
 
News_ODbike_ebikefestival_3.jpg
e바이크 페스티벌의 코스. 기사 하단의 링크를 통해 구글 맵에서도 코스를 확인할 수 있다. 전기자전거의 매력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코스 길이와 난이도로 구성했다고.
 
참가자들에게는 도시락과 메리다 배낭(물백 미포함)이 기념품으로 제공되고, 경품은 추후 공개된다. 참가비는 3만원으로, 기사 하단의 링크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4월 12일부터 5월 5일까지며, 현장접수는 불가하다.
 
News_ODbike_ebikefestival_4.jpg
기념품으로 제공되는 4만5천원 상당의 메리다 물백.
 
 
 
■ ㈜오디바이크 www.odbike.co.kr ☎(02)2045-7100 
 
 
 

Sponsor

최신기사

오디바이크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오디바이크가 5월 1일부터 한 달간 ‘5월 가정의 달 맞이 자전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메리다 E-MTB 일부 모델과 턴(tern)의 접이식 자전거다. 메리다 E-MTB는 20%(풀 서스펜션)와 28%(하드테일)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턴 접이식 자전거는 25% 할인이 적용된다.

광주MBC 영산강 그란폰도 in 나주

4월 26일 토요일, 전라남도 나주시 일대에서 ‘광주MBC 2025 영산강 그란폰도 in 나주’가 개최됐다. 광주MBC가 주최하고 광주MBC와 전남자전거연맹이 주관한 이 대회는 나주시와 전라남도, 전남자전거연맹이 후원했고 스캇노스아시아가 서브스폰서로 참여했다.

산타크루즈 코스 오프닝 데이

백봉MTB클럽이 운영하는 백봉산코스(백봉산MTB파크)에 새로운 코스가 추가됐다. E-MTB 친화적인 기존 코스와 달리 본격적인 다운힐 코스를 지향하는 새 코스의 이름은 ‘산타크루즈’다.

메리다 리액토 9000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