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롬톤, 스트라이다, 이제 빌려서 탄다!

뉴스브롬톤, 스트라이다, 이제 빌려서 탄다!
sandaba_myomee_tit.jpg
 
 
 ㈜산바다스포츠가 수입공급하는 미니벨로와 전기자전거를 렌탈 바이크로 탈 수 있게 됐다. 
최근 산바다스포츠는 인터넷기반 렌탈 플랫폼 ‘묘미(MYOMEE)’와 손을 잡고 자사가 취급하는 미니벨로 브롬톤, 스트라이다와 전기자전거 베스비(BESV)의 렌탈 사업을 시작했다. 
 
sandaba_myomee_01.jpg
산바다스포츠가 인터넷 렌탈 사이트 묘미와 손을 잡고 자사 취급 브랜드인 브롬톤, 스트라이다, 베스비의 자전거 대여 사업을 시작했다.
 
묘미(www.myomee.com)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빌릴 수 있는 인터넷 렌탈 사이트다.  
묘미에서는 빌릴 수 있는 산바다스포츠 자전거로는 브롬톤 M2L, M6R, P6R, M6R-HDSHI, 스트라이다 5.1 QR 플러스, LT QR 플러스, 에보 QR이 있으며, 베스비는 PS1, PSA1이 있다.
대여기간은 최소 7일에서 최대 90일까지이며, 새 제품과 중고제품을 골라서 빌릴 수도 있다. 
 
sandaba_myomee_02.jpg
묘미에서는 브롬톤 4종, 스트라이다 3종, 베스비 2종을 렌탈할 수 있으며 최소 대여기간은 7일, 최대 90일까지 빌릴 수 있다.
 
sandaba_myomee_03.jpg
자전거 이외에 헬멧과 트레일러 같은 용품도 함께 렌탈할 수 있다.
 
이밖에 브룩스의 아일랜드나 해리어, 카스코 이모션 헬멧, 그리고 자전거와 연결해 짐을 실을 수 있는 퍼시픽사이클 시티트레일러 같은 자전거 용품도 함께 빌릴 수 있다. 
대여 시에는 대여료 외에 소정의 보증금이 있으며, 배송과 회수비는 무료다. 아울러 렌탈 계약기간이 종료된 후에는 해당 상품을 그대로 구입할 수도 있다.
 
산바다스포츠는 “브롬톤이나 스트라이다를 직접 타보지 않고 구입하기 망설여질 때, 여행 동안만 자전거를 사용하고 싶을 때 묘미를 이용하면 유용할 것”이라고 말한다.
 
■묘미 www.myomee.com
■산바다스포츠 www.sanbadasports.co.kr ☎(02)555-5199

Sponsor

최신기사

아시아 최초 산악자전거 월드컵 유치, 글로벌코리아 백운광 대표

UCI 산악자전거 월드 시리즈를 국내에 유치한 글로벌코리아의 백운광 대표를 모나용평리조트에서 만났다.

스캇,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월드투어 복귀

스캇이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UCI 월드투어 레이스에 복귀한다. NSN 사이클링 팀은 스위스 라이선스를 지닌 스페인 기반의 UCI 월드 팀이며, 스위스 기업인 스캇은 공식 자전거 공급사로서 팀과 함께 한다.

스캇노스아시아, 레드사이클링 후원

스캇노스아시아가 레드사이클링 팀을 후원한다. 스캇노스아시아와 레드 사이클링이 다시 손을 잡으면서 팀원들은 2026년 시즌부터 신형 에딕트 RC 또는 포일 RC를 타고 MCT와 그란폰도에 참가하게 됐다.

MET 오팔 그레이 컬렉션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