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캇, 레드사이클링 후원

뉴스스캇, 레드사이클링 후원
Scott_Red_tit_img.jpg

글/사진 : 신용윤

스캇노스아시아가 마스터즈 사이클 팀인 레드사이클링을 후원한다.

지난 1월 21일, 서울 하월곡동 영원빌딩에서 스캇노스아시아와 레드사이클링이 후원협약을 맺었다. 협약식에는 스캇노스아시아 송우주 상무와 임직원, 레드사이클링 최정균 팀장과 선수들이 참석했다.

Scott_Red_01_img.jpg
스캇노스아시아가 MCT 팀인 레드사이클링을 후원한다.

레드사이클링은 대한자전거연맹이 주관하는 마스터즈 사이클투어(이하 ‘MCT’)와 각종 그란폰도 등에서 활약하는 동호인 사이클 클럽이다. 2017 시즌엔 MCT가 2개 리그로 개편된 됨에 따라 스페셜리그 1개 팀, DMZ 리그 2개 팀 총 28명의 팀원이 활동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으로 레드사이클링 스페셜리그 팀은 1년간 스캇 포일을 팀 바이크로 운용하게 됐으며, 유니폼과 용품도 지원받는다.

Scott_Red_02_img.jpg
1월 21일 체결한 후원협약으로 레드사이클링 스페셜리그 팀은 1년간 스캇 포일을 팀 바이크로 운용한다.
Scott_Red_03_img.jpg
스캇의 송우주 상무는 “포디움에 서려는 욕심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라이딩을 해달라”고 참석한 레드사이클링 팀원들에게 당부하며, 새해 덕담을 했다.

스캇노스아시아의 송우주 상무는 “명망 높은 클럽인 레드사이클링을 후원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협약식은 상호 신의를 지키겠다는 뜻입니다. 그 취지에 따라 계약 조항에 연연하기보다 항상 서로 존중하고 협조하는 관계가 됐으면 합니다. 스캇이 여러분들을 후원하는 것은 건강하고 즐거운 사이클링을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에서 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안전이 가장 큰 덕목이겠죠. 포디움에 서는 것보다 안전을 더 우선하시고, 스캇 자전거와 함께 항상 즐겁게 라이딩하시기 바랍니다”라고 후원에 대한 취지를 담아 덕담을 했다.

Scott_Red_04_img.jpg
레드사이클링 최정균 팀장은 “스캇의 후원으로 팀원들이 안정적이게 사이클링을 즐길 수 있게 됐다”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에 레드사이클링 최정균 팀장은 “레드사이클링에 호의를 베풀어주어 고맙습니다. 2016년은 팀원들이 크게 늘어난 해였다면, 올해는 후원에 힘입어 내실을 다지는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레드사이클링의 강점은 오랫동안 함께한 회원들이 많고 운영기반이 튼튼하다는 것입니다. 여기에 스캇의 든든한 후원이 더해져서 더 안정적으로 사이클링을 즐길 수 있게 되어 기분이 좋습니다”라고 답했다.

레드사이클링은 2월 첫째 주 2017년 첫 팀 훈련을 실시할 예정이며, 2월 25일 강진투어를 시작으로 시즌 활동에 들어간다.

Scott_Red_05_img.jpg
레드사이클링은 오는 2월 MCT 강진을 시작으로 시즌활동에 들어간다.
■스캇노스아시아 www.scott-korea.com ☎1544-3603

Sponsor

최신기사

아시아 최초 산악자전거 월드컵 유치, 글로벌코리아 백운광 대표

UCI 산악자전거 월드 시리즈를 국내에 유치한 글로벌코리아의 백운광 대표를 모나용평리조트에서 만났다.

스캇,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월드투어 복귀

스캇이 NSN 사이클링 팀과 함께 UCI 월드투어 레이스에 복귀한다. NSN 사이클링 팀은 스위스 라이선스를 지닌 스페인 기반의 UCI 월드 팀이며, 스위스 기업인 스캇은 공식 자전거 공급사로서 팀과 함께 한다.

스캇노스아시아, 레드사이클링 후원

스캇노스아시아가 레드사이클링 팀을 후원한다. 스캇노스아시아와 레드 사이클링이 다시 손을 잡으면서 팀원들은 2026년 시즌부터 신형 에딕트 RC 또는 포일 RC를 타고 MCT와 그란폰도에 참가하게 됐다.

MET 오팔 그레이 컬렉션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