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파마, 다문화 청소년에게 자전거 나눔

뉴스엘파마, 다문화 청소년에게 자전거 나눔
ELFAMA_tit_img.jpg
 국산 스포츠자전거 브랜드 엘파마의 운영사인 ㈜엠비에스코퍼레이션(대표이사 김병철)이 세계인의 날을 맞아 화성시 세계문화축제에서 다문화 가정 청소년들에게 자전거와 용품을 기증했다.
ELFAMA_01_img.jpg
㈜엠비에스코퍼레이션이 다문화 가정 청소년들에게 자전거와 용품을 기증했다.
세계인의 날 기념, 제9회 화성시 세계문화축제가 지난 5월 22일, ‘세계의 소리, 하나의 소리’라는 주제로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도원체육공원에서 개최됐다.
화성시 외국인 복지센터가 주최한 이 행사에는 내·외국인 4000여 명이 참여했으며, 세계인의 날 기념식을 비롯해 화성시 주재 외국인들이 고국의 음식을 직접 만들어 소개하는 등 내국인과 이주민이 서로의 문화를 배우고 이해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ELFAMA_02_img.jpg
세계인의 날을 맞아 열린 화성시 세계문화축제에서 엘파마 MTB인 로사 R370 5대 등 자전거와 용품을 전달했다. 왼쪽은 엠비에스코퍼레이션 이용준 과장, 오른쪽은 화성시 외국인 복지센터장인 이스마엘 수녀.
㈜엠비에스코프레이션은 이 행사에 다문화 가정 청소년들을 위해 엘파마 자전거와 용품을 후원했다. 엘파마 로사 R370 5대, 피스트 헬멧 5개, 엘파마 물통 100개 등 370만원 상당의 자전거와 용품은 행사장에서 다문화 가정 청소년들에게 지급됐으며, 엘파마 직원들이 참석해 이들을 위한 자전거 피팅과 안전교육도 진행했다.
ELFAMA_03_img.jpg
ELFAMA_04_img.jpg
기증한 자전거는 행사장에서 다문화 가정 청소년들에게 전달됐다. 현장에는 엘파마 직원들이 참석해 다문화 가정 청소년들에게 자전거 피팅과 안전교육도 실시했다.
화성시 세계문화축제에 참석한 ㈜엠비에스코퍼레이션 이용준 과장은 “청소년들이 자전거를 타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한 마음이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공헌활동이 날로 중요해지는 만큼 회사차원에서 이런 나눔의 자리를 꾸준히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엠비에스코퍼레이션 www.elfama.com  ☎1544-7076

Sponsor

최신기사

오디바이크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오디바이크가 5월 1일부터 한 달간 ‘5월 가정의 달 맞이 자전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메리다 E-MTB 일부 모델과 턴(tern)의 접이식 자전거다. 메리다 E-MTB는 20%(풀 서스펜션)와 28%(하드테일)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턴 접이식 자전거는 25% 할인이 적용된다.

광주MBC 영산강 그란폰도 in 나주

4월 26일 토요일, 전라남도 나주시 일대에서 ‘광주MBC 2025 영산강 그란폰도 in 나주’가 개최됐다. 광주MBC가 주최하고 광주MBC와 전남자전거연맹이 주관한 이 대회는 나주시와 전라남도, 전남자전거연맹이 후원했고 스캇노스아시아가 서브스폰서로 참여했다.

산타크루즈 코스 오프닝 데이

백봉MTB클럽이 운영하는 백봉산코스(백봉산MTB파크)에 새로운 코스가 추가됐다. E-MTB 친화적인 기존 코스와 달리 본격적인 다운힐 코스를 지향하는 새 코스의 이름은 ‘산타크루즈’다.

메리다 리액토 9000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