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위스, 기흥파크 오픈

뉴스위아위스, 기흥파크 오픈
Wiawis_Giheung_Park_Open_tit_img.jpg
 위아위스가 3월 19일, 자사의 상설전시장과 펌프트랙 등이 조성된 위아위스 기흥파크를 개장했다.
Wiawis_Giheung_Park_Open_01_img.jpg
위아위스 박경래 대표는 기흥파크 개장식에서 “기흥파크가 상설전시장의 기능뿐만 아니라 교육을 통한 자전거 저변확대에도 기여했으면 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위아아위스 기흥파크는 9900㎡(3000평) 규모의 대지에 상설전시장과 BMX와 MTB 교육용 트랙, 교육장, 피팅센터, 영업사무소 등이 들어서 있다. 
위아위스는 지난 1월, 기흥파크 전시장에서 신제품 설명회를 개최하고 3월 중 대중들에게 개장하겠다는 계획을 내비쳤는데 지난 19일, 기흥파크의 개장식을 한 것이다. 개장식에는 사이클 관계자와 동호인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기흥파크의 시설개요와 위아위스의 제품소개, 레이스트랙에서의 BMX 시범, 일반인들의 펌프트랙 체험 등이 진행됐다.
Wiawis_Giheung_Park_Open_02_img.jpg
개장식에 앞선 에코바이크의 스피닝 공연.
위아위스 박경래 대표는 위아아위스 기흥파크의 개장이 “단지 위아위스의 상설전시장으로서만이 아니라 우리나라 사이클링 저변확대에 밑거름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하고, 많은 동호인들이 방문했으면 한다는 뜻을 전했다.
Wiawis_Giheung_Park_Open_03_img.jpg
Wiawis_Giheung_Park_Open_04_img.jpg
위아위스의 로드바이크와 MTB들은 연중 상설전시된다.
Wiawis_Giheung_Park_Open_05_img.jpg
야외 트랙에서는 트랙을 직접 설계한 코리아바이크스쿨 장재윤 강사가 자세한 설명을 했다. 기흥파크의 트랙은 펌프트랙 1개와 레이싱트랙 1개가 조성되어 있으며 펌프트랙의 절반은 밸런스바이크(유아용)도 이용할 수 있다. 전 트랙 모두 BMX뿐만 아니라 MTB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위아위스 기흥파크는 앞으로 전시장과 트랙, 피팅센터로 나뉘어 운영된다. 전시장은 연중 상시개방을 원칙으로 하며, 피팅센터인 펠러톤은 사전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펌프트랙은 코리아바이크스쿨이 전담운영하게 되는데 트랙 유지보수차원의 최소한의 비용은 사용자가 부담해야 한다. 단, 4월 1~12일까지는 기흥파크 오픈기념으로 무료로 개방할 예정이며 트랙 이용 또한 예약이 필수다. 전시장과 피팅센터, 펌프트랙 등 기흥파크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과 예약문의는 위아위스 홈페이지(www.wiawis.com)와 코리아바이크스쿨 홈페이지(www.koreabikeschool.co.kr) 참조.
Wiawis_Giheung_Park_Open_06_img.jpg
BMX 국가대표들의 레이싱 트랙 시범 라이딩.
Wiawis_Giheung_Park_Open_07_img.jpg
펌프트랙에서는 MTB 동호인들의 체험 라이딩도 이어졌다.
Wiawis_Giheung_Park_Open_08_img.jpg
피팅센터인 펠러톤에서는 자전거 피팅에 대한 체험과 강습도 진행됐다. 펠러톤의 피팅서비스는 위아위스를 통해 예약제로만 운영된다.
■위아위스 www.wiawis.com ☎1661-8538
■코리아바이크스쿨 www.koreabikeschool.co.kr ☎070-7802-5252

Sponsor

최신기사

오디바이크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오디바이크가 5월 1일부터 한 달간 ‘5월 가정의 달 맞이 자전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메리다 E-MTB 일부 모델과 턴(tern)의 접이식 자전거다. 메리다 E-MTB는 20%(풀 서스펜션)와 28%(하드테일)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턴 접이식 자전거는 25% 할인이 적용된다.

광주MBC 영산강 그란폰도 in 나주

4월 26일 토요일, 전라남도 나주시 일대에서 ‘광주MBC 2025 영산강 그란폰도 in 나주’가 개최됐다. 광주MBC가 주최하고 광주MBC와 전남자전거연맹이 주관한 이 대회는 나주시와 전라남도, 전남자전거연맹이 후원했고 스캇노스아시아가 서브스폰서로 참여했다.

산타크루즈 코스 오프닝 데이

백봉MTB클럽이 운영하는 백봉산코스(백봉산MTB파크)에 새로운 코스가 추가됐다. E-MTB 친화적인 기존 코스와 달리 본격적인 다운힐 코스를 지향하는 새 코스의 이름은 ‘산타크루즈’다.

메리다 리액토 9000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