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팀 세이 우먼 창단

뉴스스페셜라이즈드 팀 세이 우먼 창단
Team_Say_Womans_tit.jpg

 스페셜라이즈드 컨셉스토어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의 세이스포츠가 12월 5일, 여성 동호인 팀인 ‘스페셜라이즈드 팀 세이 우먼(이하 ‘팀 세이 우먼’)’을 창단했다. 

Team_Say_Womans_01.jpg
팀 세이 우먼을 이끌어갈 코칭스태프들. 왼쪽부터 김대환 코치, 고만철 매니저, 김재희 팀 닥터, 정창영 팀장. 

창단식에는 8명의 여성 팀원과 팀 매니저를 맡을 세이스포츠 고만철 실장, 팀원들의 사이클링 코치를 맡을 김대환, 정창영 씨 등이 참석했다. 

팀 세이 우먼은 작은 여성 동호인 팀이지만 그 구성은 엘리트 팀 못지 않게 체계적이다. 팀원들의 코치를 맡기로 한 김대환 씨는 사이클 동호인으로 시작해 현재 대한체력코치협회 정회원으로서 체육지도자의 길을 걷고 있는 인물이다. 세이스포츠와는 12년간 인연을 맺고 있으며, 사이클 동호회 ‘도싸’의 창립 맴버기도 하다. 또한 스포츠 행정가이자 트레이너인 정창영 씨는 전 국가대표 사이클 선수 출신으로 팀장의 역할을 수행한다. 창단식에서 정 팀장은 자신의 엘리트 선수 경험을 잘 살려 팀원들에게 모든 라이딩 노하우를 전수할 뜻을 밝히기도 했다. 아울러 동호인이자 정형외과 개원의인 김재희 박사가 팀 닥터를 맡아 팀원들의 건강까지 살필 계획이다.

Team_Say_Womans_02.jpg
“팀 세이 우먼, 파이팅!”. 현재 멤버는 8명이지만 연중 상시로 열정 넘치는 여성 라이더들을 기다린다고.  

팀 매니저인 고만철 실장은 “최근 로드바이크가 확산되면서 여성 라이더들도 부쩍 늘아가는 상황이지만 이들을 위한 인프라는 상대적으로 미흡한 편이다. 이에 여성 라이더들을 위한 체계적인 프로그램과 전문가로 구성된 코칭스태프가 절실한데 이 모든 것을 갖춘 것이 팀 세이 우먼만의 장점이다. 또한 기존 팀원 외에도 연중 내내 팀원을 모집해서 초보자의 진입이 쉬운 팀을 운영할 계획이며 초보자와 중급자 모두 아우를 수 있는 팀,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팀을 만들어 갈 예정”이라고 팀의 성격과 앞으로의 계획을 전했다. 

■스페셜라이즈드 팀 세이 우먼 ☎(031)716-2777

Sponsor

최신기사

모노코크 휠, 싱크로스 캐피탈 SL

싱크로스 캐피탈 SL 시리즈는 림과 스포크 그리고 허브의 플랜지를 한덩어리로 성형한 카본 휠셋이다. 림 높이 40㎜인 캐피탈 SL과 60㎜ 림을 쓴 캐피탈 SL 에어로...

위아위스 바우처 증정 프로모션

위아위스가 벤터와 와스/래디칼/헥시온 프로 XP와 프로 등급 자전거 구매자 전원에게 위아위스 대리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만원 바우처를 증정한다.

피나렐로 도그마 GR & 그레빌 F 공개

피나렐로가 그래블 자전거 2종을 공개했다. 도그마 GR과 그레빌 F다. 도그마 GR은 UCI 그래블 레이스에서 승리하기 위한 경량 에어로 그래블 자전거이고, 그레빌 F는 5시간 이상 소요되는 그래블 레이스와 어드벤처 라이딩을 목적으로 개발됐다.

리브 올라이트 SE 런칭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