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메트, 제품안전 산자부장관상 수상

뉴스코메트, 제품안전 산자부장관상 수상
Goods_Safety_Day_Comet_tit.jpg
 트리곤과 치넬리 등을 수입·공급하는 ㈜코메트바이시클(공동대표 허희철, 김해창)이 ‘2014 제품 안전의 날’ 시상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을 받았다.
Goods_Safety_Day_Comet_01.jpg
성시헌 국가기술표준원장이 코메트바이시클 허희철 대표에게 상장을 수여하고 있다.
11월 6일, 코엑스에서 산업통상자원부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제품안전협회가 주관한 ‘2014 제품 안전의 날 행사’가 열렸다. 올해로 7회째인 제품안전의 날 행사는 제품안전 분야에서 국민 생활안전 향상에 힘쓴 기업, 기관, 단체의 임직원을 포상하고 격려하여, 제품에 대한 안전문화 확산을 목표로 하는 행사다. 이 시상식에서 코메트바이시클이 자전거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Goods_Safety_Day_Comet_02.jpg
제품안전의 날 행사는 제품의 생산, 유통 등에서 국민 생활안전 향상에 힘쓴 개인과 단체를 포상하는 행사다. 사진은 제품안전에 관한 국가통합인증 마크, KC를 주제로 한 미디어 퍼포먼스.
Goods_Safety_Day_Comet_03.jpg
시상 후 국가기술표준원장과 함께 “파이팅”을 외치는 수상자들.
시상식을 마치고 코메트바이시클 허희철 대표는 “우리 회사에서 가장 신경 쓴 부분이 A/S다. 그리고 A/S 사안이 안전에 관한 것이라면 상식선에서 처리하려고 노력했고, 외국 본사와 의견이 다르더라도 안전기준을 국내 수준에 맞추고 있다. 되도록 빠른 시간 안에 처리하여 고객들에게 불편이 없도록 노력해 왔다. 지금 보다 더 완벽한 제품관리와 사후관리에 힘쓸 것이며 우리 회사 제품을 선택한 고객들이 좀 더 안심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게 웃으며 말했다.

Sponsor

최신기사

2025 웰리힐리 컵 인터내셔널 MTB 레이스

11월 1일과 2일 양일간 웰리힐리MTB파크에서 ‘2025 웰리힐리 컵 인터내셔널 MTB 레이스’가 개최됐다.

최대 50%, 오디바이크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오디바이크가 11월 23일까지 완성차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쏜다 세일’을 진행한다. 메리다와 콜나고, 산타크루즈의 완성차 및 프레임 킷이 대상이며, 제품에 따라 최소 25%에서 최대 50%의 할인이 적용된다.

위아위스 래디칼 프로 XP 2 공개

위아위스가 10월 23일 위아위스 기흥파크에서 2026 신제품 발표회를 열어, 2세대로 진화한 래디칼(RADICAL) 2를 공개했다.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