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9월 한 달간, Fall in WATTS 프로모션

뉴스9월 한 달간, Fall in WATTS 프로모션
와츠스포츠(WATTS SPORTS)가 9월 한 달간 ‘Fall in WATTS’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소비자들의 구매패턴을 고려하여, 제품 구매 시 필요하거나 호환되는 액세서리, 의류 등을 증정하는 것이 내용이다.
news_Fall in WATTS_GARMIN.jpg
‘Fall in WATTS’ 프로모션의 대상은 와츠스포츠의 취급 브랜드인 가민, 비전, POC, DMT 그리고 아타케다. 가민의 사이클링 컴퓨터인 엣지(EDGE)를 구매할 경우 아웃프론트 마운트인 플랜지 마운트 어댑터를 증정한다. 이 마운트는 가민의 라이트인 UT800뿐만 아니라 타사의 쿼터-턴 방식의 전조등 또는 액션캠을 장착할 수 있어서 범용성이 넓은 제품이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엣지 1030과 830 그리고 530이다.
news_Fall in WATTS_Vision x Wolfpack.jpg
비전(Vision) 휠셋을 구매 시에는 울프팩(Wolfpack) 타이어 1세트가 증정된다. 휠셋은 SC DB 40과 SC DB 50 그리고 트라이맥스 KB 30이 대상이며, SC 휠셋은 울프팩 코튼 타이어, 트라이맥스는 울프팩 레이스 타이어가 증정된다.
news_Fall in WATTS_DMT_Attaquer.jpg
이탈리아 사이클링 슈즈, DMT를 구매하면 아타케의 양말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은 DMT 슈즈 중 로드용만 해당한다. POC 악시온, 텍탈, 코론 헬멧 구매 시에는 POC의 ORA 고글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ORA는 독일의 칼자이즈와 협업을 통해 만든 내구성 높은 렌즈를 사용한 것이 특징인 MTB 전용 고글이다.
news_Fall in WATTS_POC.jpg
이번 프로모션은 와츠스포츠 한남점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와츠스포츠 한남 매장 및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와츠스포츠  www.watts-sports.com ☎(02)797-8279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스캇 에딕트 RC 10 40% 할인 판매

스캇노스아시아가 4월 1일부터 레이스용 경량 로드바이크인 에딕트 RC 10을 할인 판매한다. 판매 기간은 4월 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이며, 소비자가격 1030만원에서 40% 할인된 618만원에 판매된다.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