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5월 6일, 지산 GPS MTB 파크 개장

뉴스5월 6일, 지산 GPS MTB 파크 개장

글/사진 : 한동옥

지산 MTB 파크가 사단법인 GPS를 통해 운영된다. 사단법인 GPS는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와 3년 간의 MTB 파크 운영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2021 시즌 운영에 나섰다. 5월 6일 사전 개장을 통해서 리뉴얼한 기존 코스(레드)를 공개하고, 5월 22일 베타 오픈을 통해 블루 코스와 신규 싱글트랙 코스를 소개한다. 6월로 예정된 그랜드 오픈을 통해서 7번 슬로프에 마련되는 신규 코스까지 총 5개의 코스를 공개할 계획. GPS는 기존의 코스를 완전히 새로 만들었다고 느껴질 정도로 리뉴얼하고 신규 코스 오픈을 통해서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상설 산악자전거 파크로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지산 GPS MTB 파크는 5월 6일 프리 오픈부터 11월 7일 폐장일까지 매주 4일간(목, 금, 토, 일) 운영된다. 운영시간은 아침 8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이용권을 이용 시간 별로 세분화해서 라이더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전 9시부터 정오까지 이용하는 오전권 외에 8시부터 이용할 수 있는 새벽오전권과 새벽종일권은 부지런한 새벽형 라이더들의 선택이 될 것이다.

당일권을 세분화한 것처럼 시즌권도 이용일에 따라 3가지가 준비된다. 운영일(21 시즌 총 96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애니 패스와 주말(48일)용 위크엔드 패스 그리고 목요일과 금요일(총 48일)에 사용가능한 위크데이 패스가 있다.
지산 GPS MTB 파크 오픈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 6일부터 22일까지 프리 오픈 기간 동안 20% 할인된 금액으로 당일권과 시즌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자전거 또는 용품에 부착할 수 있는 지산 GPS MTB 파크 스티커가 제공될 예정. 또한 2021 시즌 MTB 파크 이용자들은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의 메이플콘도 숙박 시 할인된 요금인 7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휠 트래블이 130㎜(약 5인치)인 풀 서스펜션 자전거 또는 배터리를 분리한 E-MTB로 이용할 수 있으며, 무릎보호대와 헬멧 착용은 필수다. 파크 이용자들은 정부의 코로나 19 방역 준칙을 따라 발열체크와 방역준칙 동의서를 작성해야 하며, 라이딩 중일 때를 제외하고는 항시 마스크를 착용해야만 한다.

news_Jisan_GPS_ MTB_Park_4

지산 GPS MTB 파크는 산악자전거 관련 브랜드의 신제품 컨퍼런스 및 워크숍, 페스티벌 장소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수도권에서의 뛰어난 접근성을 바탕으로 시즌 중 많은 라이더들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

news_Jisan_GPS_ MTB_Park_7
서울, 경기권에서 출장 자전거 정비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좋은자전거(www.mobilebike.co.kr)가 월 1회 이상 지산 GPS MTB 파크를 방문해 응급 정비(유료)를 제공할 계획이다.
news_Jisan_GPS_ MTB_Park_10
news_Jisan_GPS_ MTB_Park_11
news_Jisan_GPS_ MTB_Park_12
news_Jisan_GPS_ MTB_Park_13
news_Jisan_GPS_ MTB_Park_14
news_Jisan_GPS_ MTB_Park_15

■ 지산 GPS MTB 파크 www.jgmtbpark.com
■ 사단법인 GPS www.globalplaysports.com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스캇 에딕트 RC 10 40% 할인 판매

스캇노스아시아가 4월 1일부터 레이스용 경량 로드바이크인 에딕트 RC 10을 할인 판매한다. 판매 기간은 4월 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이며, 소비자가격 1030만원에서 40% 할인된 618만원에 판매된다.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