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클릭R 모여라! 클릭R 찾아라!

뉴스클릭R 모여라! 클릭R 찾아라!
ClickR_tit.jpg
 시마노와 툴레의 수입공급사인 나눅스네트웍스가 시마노 클릭R 이벤트를 연다. 시마노의 생활형 클립리스페달 시스템 클릭R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이번 행사는 ‘클릭R 모여라! 클릭R 찾아라!’라고 이름 지어졌으며 나눅스네트웍스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NanuxNetworks)에서 진행된다.
ClickR_01.jpg
‘클릭R 모여라! 클릭R 찾아라!’는 4월 30일까지 나눅스네트웍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참여자 10명을 선정해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는 이 행사의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나눅스네트웍스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해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이벤트’ 게시물(페이지)를 클릭해 들어간다.
이후 직접 사용하고 있는 클릭R 제품의 사용 후기 또는 느낀 점 등을 올리거나 가까운 숍에서 클릭R 제품을 찾아 체험해보고 소감을 작성해도 좋다. 참고로 4월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서울모터쇼 툴레부스를 찾아가도 클릭R을 만날 수 있다.
ClickR_02.jpg
참가자 중 1등 2명을 선정해 시마노 클릭R CT70신발과 T400페달 또는 컴포트 롱 팬츠를 선물한다.
ClickR_03.jpg
2등 3명에게는 S21X 고글을, 3등 5명에게는 멀티공구를 증정한다.
아울러 참가자의 후기나 소감문에 ‘좋아요’ 숫자가 높을수록, 그리고 클릭R 로고나 제품이 함께 있는 사진을 첨부하면 당첨확률도 높아진다. 이벤트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이며 블로그나 기존 게시물 링크를 제외한 ‘클릭R 모여라! 클릭R 찾아라!’ 이벤트 페이지에 직접 작성한 글에 한해 참가로 인정한다.
 ■ ㈜나눅스네트웍스: www.nnxsports.com ☎(055)310-2920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