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캐논데일 시스템식스 런칭 이벤트

뉴스캐논데일 시스템식스 런칭 이벤트
news_systemsix_EV_til.jpg
캐논데일을 국내 유통하는 ㈜산바다스포츠가 9월 21, 22일 양일간 서울 북악산 카페 위클에서 시스템식스 런칭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사전 신청없이 누구나 방문할 수 있으며, 시스템 식스 소문내기 SNS 이벤트도 펼쳐진다.
news_systemsix_EV_1.jpg
산바다스포츠가 9월 21일, 22일 양일간 서울 북악산 카페 위클에서 캐논데일 에어로 로드바이크인 시스템식스 런칭 행사를 연다.
㈜산바다스포츠가 캐논데일의 첫 에어로 로드바이크인 시스템식스를 선보인다. 시스템식스는 자전거를 구성하는 각 부품들의 공기저항을 최소화해 만든 에어로바이크로, 선수부터 동호인까지 누가 타도 가장 빠른 자전거를 목표로 만들어진 제품이다.(관련기사 : 시스템식스)
news_systemsix_EV_2.jpg
시스템식스는 공기저항을 최소화한 프레임 설계와 부품을 사용한 캐논데일의 첫 에어로 로드바이크다. 캐논데일은 시스템식스가 UCI 무게규정을 준수하는 자전거 중 가장 빠르다며. 경사도 0%의 평지부터 6% 경사까지 슈퍼식스 에보보다 더 빨릴 달릴 수 있다고 한다. 시속 15㎞부터 공기저항 효과를 얻을 수 있고, 30㎞ 부근에서 10% 더 적은 힘으로 달릴 수 있기 때문에 프로레이스 뿐만 아니라 동호인들도 성능을 체감할 수 있다고.
산바다스포츠는 많은 라이더가 캐논데일의 신형 로드바이크를 볼 수 있도록 야간 업힐 명소인 북악산 정상의 카페 위클에서 시스템식스를 공개하기로 했다. 시스템식스는 9월21일(금), 22(토)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밤 11시까지 전시되며 별도 신청없이 누구나 시스템식스를 볼 수 있다.
news_systemsix_EV_3.jpg
시스템식스 런칭 이벤트 기간동안 SNS 이벤트도 펼쳐진다. 시스템식스 실 제품 사진을 찍어 SNS에 공유하면 21일 선착순 100명에게 캐논데일 가민 마운트, 22일 선착순 100명에게 캐논데일 바 테잎이 증정된다.
전시기간동안 런칭 기념 SNS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전시된 시스템식스 사진을 필수 해시테그 (#캐논데일, #시스템식스, #에어로바이크, #북악위클)와 함께 SNS에 공유하고 담당자에게 인증 받으면, 22일 선착순 100명에게 캐논데일 가민 마운트를 23일 선착순 100명에겐 캐논데일 바테잎(23일)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news_systemsix_EV_4.jpg
런칭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이들을 위해 시스템식스 소문내기 이벤트도 열린다. 카페 위클을 포함 전국 캐논데일 취급점에 있는 시스템식스의 사진을 찍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EF-드라팍 캐논데일 팀 킷(38만5000원 상당)을 증정하며, 2등 2명에겐 캐논데일 C-SL 카본 물통케이지와 물통, 3등 10명에겐 시스템식스 T 셔츠가 증정된다.
산바다스포츠는 런칭 행사장에 방문하지 못하는 전국의 라이더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는데, 바로 ‘시스템식스 소문내기’ SNS 이벤트다. 참여방법은 9월 20일부터 10월15일까지 카페 위클을 포함해 전국 캐논데일 취급점에 전시된 시스템식스 실물 사진을 찍어 SNS에 필수 해시테그 (#캐논데일, #시스템식스, #에어로바이크)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EF-드라팍 P/B 캐논데일 팀킷(빕+저지 세트, 38만5000원 상당)을 증정한다. 2등 2명에겐 캐논데일 카본 스피드 C-SL 물통케이지와 물통(7만원 상당)이, 3등 10명에겐 시스템식스 T 셔츠가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18일 산바다스포츠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시스템식스 런칭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산바다스포츠 홈페이지와 블로그,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산바다스포츠 www.sanbadasports.co.kr ☎(02)555-5199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