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캐논데일, 배드보이 & 배드걸 리콜

뉴스캐논데일, 배드보이 & 배드걸 리콜
badboy_recall_title_.jpg
 산바다스포츠가 캐논데일의 시티바이크인 배드보이, 배드걸의 포크를 리콜한다. 산바다스포츠는 “포크 하단 액슬이 피로 누적으로 인해 파손될 위험이 발견되어 자발적 리콜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badboy_recall_01.jpg
badboy_recall_02.jpg
리콜 대상은 2011년부터 2013년까지 생산된 시티바이크 배드보이와 배드걸의 일부 제품들. 사진의 자전거는 2013년형 배드보이(위)와 배드걸이다.
리콜 대상은 2011년부터 2013년까지 생산된 시티바이크인 배드보이와 배드걸의 일부 제품들이다.
캐논데일에 따르면 배드보이와 배드걸의 프론트 액슬과 포크레그 접촉부의 피로도 누적으로 액슬이 손상될 수 있다는 것. 캐논데일의 국내공급사인 산바다스포츠는 “국내에서 아직까지 파손이 한 건도 보고되지 않은 상황이지만,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있는 만큼 해당 모델을 소유한 라이더들은 가까운 공식 대리점이나 산바다스포츠 기술팀으로 문의해 달라”고 당부했다.
badboy_recall_03.jpg
포크 레그 하단부에 표기된 제품일자 코드를 통해 리콜 대상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리콜에 해당하는 제품인지는 포크 레그 하단부에 표시된 생산일자 코드를 보고 확인할 수 있다. 2011년부터 2013년까지 제작된 배드보이와 배드걸의 포크 레그 제품일자 코드는 P, Q, R, RA, T ,S, N, L로 총 8개의 코드로 시작하는데, 이중에서 리콜 대상 제품은 P, Q, R로 시작하는 모델들이다. 예를 들어, 제품일자 코드 RK24는 리콜 대상이나 RA24는 리콜에 해당되지 않는다.
리콜 대상 모델인 경우 캐논데일 공식 대리점에 접수된 순서에 따라 대체용 부품이 해당 대리점에 전달될 예정이다. 1차 구매자는 물론 2차 구매자들까지 캐논데일 공식 대리점에서 새로운 포크로 교체해준다. 산바다스포츠는 7월 22일부터 모든 리콜이 완료될 때까지 무기한 리콜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리콜 문의 : 산바다스포츠 기술팀 ☎(02)6255-7532
■산바다스포츠 www.sanbadasports.co.kr ☎(02)555-5199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스캇 에딕트 RC 10 40% 할인 판매

스캇노스아시아가 4월 1일부터 레이스용 경량 로드바이크인 에딕트 RC 10을 할인 판매한다. 판매 기간은 4월 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이며, 소비자가격 1030만원에서 40% 할인된 618만원에 판매된다.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