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카본 로드 타고, 스피드플레이 페달 받고

뉴스카본 로드 타고, 스피드플레이 페달 받고
wilier_promotion_tit.jpg
 메리다, 윌리어, 스피드플레이 등의 국내 수입공급사인 오디바이크가 메리다, 윌리어 카본 로드바이크 구매자를 대상으로 스피드플레이 제로 크로몰리 클립리스 페달과 메트 리발레 디멘션데이터 팀 에디션 헬멧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5월 5일부터 6월 30일 사이에 메리다, 윌리어의 카본 로드바이크를 구입자를 대상으로 하며, 접수 마감 또한 6월 30일까지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메리다, 윌리어 카본 로드바이크 구매 후, 오디바이크 홈페이지에서 정품등록을 진행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대상이 된다. 참고로 정품등록 시에는 구매처와 구매일자가 찍힌 영수증을 반드시 첨부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오디바이크 홈페이지 참조.
wilier_promotion_2.jpg
스피드플레이 클립리스 페달은 MTB 클립리스 페달처럼 앞뒷면의 구분이 없이 양면 모두 장착이 가능하다. 안팎으로 15도 정도 여유를 두어 발목과 무릎의 움직임이 큰 사람도 부담이 덜하다.
wilier_promotion_6.jpg
스피드플레이 제로 크로몰리 클립리스 페달. 이벤트 증정품은 블랙 색상으로 한정한다.
wilier_promotion_7.jpg
증정품으로 마련한 스피드플레이가 소진되어, 이후 부터는 메트 리발레 디멘션데이터 팀 에디션 헬멧을 증정한다.
wilier_promotion_3.jpg
메리다의 경량 카본 로드바이크 스컬트라 9000.
wilier_promotion_4.jpg
윌리어의 경량 카본 로드바이크 제로 세븐
※ 본 프로모션 이벤트의 증정품인 스피드플레이 페달은 조기 소진되어, 오디바이크 측은 부득이 메트 리발레 디멘션데이터 팀 에디션 헬멧으로 사은품을 변경한다고, 5월 30일 밝혔습니다. 사은품은 제품등록 순서에 따라 6월 말까지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wilier_promotion_1.jpg
■㈜오디바이크 www.odbike.co.kr ☎02)2045-7100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스캇의 로드 RC는 로드 레이스를 위한 사이클링 슈즈 라인업으로, RC와 RC 에보 그리고 RC 얼티밋 3개 모델로 구성된다.

톰 듀믈랭, TCR 런칭 파티 참가

2017 지로 디 디탈리아 종합우승자이자 타임트라이얼 월드챔피언, 올림픽 메달리스트인 톰 듀믈랭(Tom Dumoulin)이 서울을 방문했다. 3월 9일 토요일, ‘자이언트 스토어 마포’에서 열린 TCR 런칭 파티에 참석하기 위함이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