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지산 GPS MTB 파크 그랜드 오픈

뉴스지산 GPS MTB 파크 그랜드 오픈

글/사진 : 한동옥

6월 26일 토요일, 지산 GPS MTB 파크의 운영사인 사단법인 GPS가 예고했던 모든 코스를 완성해 개방하며 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진행했다. GPS는 지난 5월 6일, 사전 개장을 통해서 레드 코스(바나나쉐이크)를 공개한 뒤 차례로 리뉴얼한 코스와 신규 코스를 선보여왔는데, 계획된 모든 코스를 개방하면서 이를 기념하기 위해 경품 추첨과 슬라럼 코스에서의 타겟 타임 트라이얼 등 파크 오프닝 행사를 기획했다.

모든 코스가 공개되는 그랜드 오픈 당일, 80여 명의 라이더가 이른 아침부터 내린 비도 아랑곳하지 않고 새로운 코스를 경험하기 위해서 파크를 찾았다. 그랜드 오픈 이벤트로 당일 이용권 요금을 30% 할인해 판매했으며, 파크 이용자들에게는 지산 GPS MTB 파크 시즌권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추첨권이 주어졌다.

오후 4시부터는 조금 특별한 레이스가 예정됐다. 사단법인 GPS의 임상목 코치가 슬로프 하단의 슬라럼 코스인 ‘몽키턴’을 달려서 만든 기록에 가장 근접한 주행을 하는 참가자를 뽑는 ‘임상목을 잡아라’다. 오후 비가 더 강해질 것이라는 예보에, GPS는 이벤트 레이스를 리프트가 멈추는 점심시간으로 앞당겨 진행하기로 했고, 총 24명이 참가했다. 임상목 코치는 예상과 달리 아주 느리게 달려서 이 레이스가 빠르기를 겨루는 것이 아님을 알렸고, 참가자들은 저마다 마음 속으로 시간 계측을 하며 코스를 느리다가도 빠르게 달려나갔다.

지산 GPS MTB 파크는 오는 11월 7일까지 매주 4일간(목, 금, 토, 일) 운영된다. 운영 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이용 시간에 따라서 세분화된 이용권을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news_Jisan_GPS_ MTB_Park_grand_open_8
news_Jisan_GPS_ MTB_Park_grand_open_4
news_Jisan_GPS_ MTB_Park_grand_open_5
news_Jisan_GPS_ MTB_Park_grand_open_6
news_Jisan_GPS_ MTB_Park_grand_open_3
news_Jisan_GPS_ MTB_Park_grand_open_9
news_Jisan_GPS_ MTB_Park_grand_open_11
news_Jisan_GPS_ MTB_Park_grand_open_12
news_Jisan_GPS_ MTB_Park_grand_open_13
news_Jisan_GPS_ MTB_Park_grand_open_14

■ 지산 GPS MTB 파크 www.jgmtbpark.com
■ 사단법인 GPS www.globalplaysports.com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스캇의 로드 RC는 로드 레이스를 위한 사이클링 슈즈 라인업으로, RC와 RC 에보 그리고 RC 얼티밋 3개 모델로 구성된다.

톰 듀믈랭, TCR 런칭 파티 참가

2017 지로 디 디탈리아 종합우승자이자 타임트라이얼 월드챔피언, 올림픽 메달리스트인 톰 듀믈랭(Tom Dumoulin)이 서울을 방문했다. 3월 9일 토요일, ‘자이언트 스토어 마포’에서 열린 TCR 런칭 파티에 참석하기 위함이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