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자전거여행 지원 프로젝트 ‘히치바이커’

뉴스자전거여행 지원 프로젝트 '히치바이커'
SANBADA_hitch_biker_tit.jpg

글 : 신용윤, 사진 : 산바다스포츠

산바다스포츠가 ‘히치바이커’라는 이름으로 자전거여행 장려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 프로그램을 한 마디로 정리하면, 자전거 여행계획 공모를 통해 바람직한 여행계획을 세운 참가자에게 여행용 자전거를 빌려 준다는 것.

SANBADA_hitch_biker_01.jpg
산바다스포츠가 자전거여행을 계획하는 사람에게 자전거를 빌려주는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자전거여행으로 만나는 세상, 자전거여행만이 줄 수 있는 감동을 많은 이들과 함께 나누자는 취지로 계획된 히치바이커 프로그램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단, 여행을 마친 후 오는 5월 21일까지 여행기를 제출할 수 있어야 하며, 보고회 또한 참석할 수 있어야 한다.

선정된 히치바이커들에게 제공될 여행용 자전거는 캐논데일 시냅스 카본 디스크 SE 울테그라다. 캐논데일이 이른 바 ‘뉴 로드’로표방하는 장르의 대표 주자로 인듀어런스바이크 시냅스를 여행과 모험에 적합하게 개선한 모델이다. 시마노의 고급 구동부품인 울테그라와 유압디스크브레이크가 적용됐으며, 일반 로드바이크보다 넓은 30C 타이어를 달아 비포장도로도 너끈히 소화할 수 있다.

SANBADA_hitch_biker_02.jpg
히치바이커 공모에 당선된 사람(팀)은 캐논데일 시냅스 카본 디스크 SE 울테그라를 여행용 자전거로 대여 받게 된다. 또한 5월 24일, 여행보고회에서 우수활동가로 선정되는 인원에게는 여행에 사용했던 캐논데일 시냅스 카본 디스크 SE 울테그라를 선물한다.

히치바이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우선 자전거여행 계획을 세운 후, 히치바이커 공모양식을 작성하는 것이 좋다. 공모양식에는 인적사항 외에도 여행의 목적지, 일정, 자신이 하려는 자전거여행의 당위성, 자기 PR 등이 포함되어 있어 구체적인 계획을 세운 후 양식을 작성하는 것이 유리하기 때문이다.

이번 히치바이커 공모는 1인 팀, 2인 팀 각각 2팀 총 6명을 선발할 예정이고, 여행계획 공모는 3월 28일(수)까지 마감한다. 합격자 발표는 3월 30일(금)이며, 선발된 인원에게는 개별 연락을 할 예정이다. 선발된 팀은 오는 4월 5일 오리엔테이션 참여 후, 각자 일정에 맞게 여행을 하면 된다.

이후 5월 21일까지 여행기 1편, 자전거 등 제품사용기 2편을 제출하고, 5월 24일 여행보고회에서 자신이 한 자전거여행을 발표하면 된다.

SANBADA_hitch_biker_03.jpg
히치바이커로 선정된 전 인원에게는 캐논데일 두시백, 크랭크브라더스 안장가방, 캐논데일 다이넥스 컵을 증정한다.

히치바이커 선정 인원에게는 자전거 대여 이외에도 캐논데일 두시백, 크랭크브라더스 안장가방, 캐논데일 다이넥스 컵이 증정되며, 5월 보고회에서 우수활동가로 선정된 사람에게는 사용했던 캐논데일 시냅스 카본 디스크 SE 울테그라(판매가 412만원)를 선물할 예정이다.

 
■산바다스포츠 www.sanbadasports.co.kr ☎(02)555-5199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스캇 에딕트 RC 10 40% 할인 판매

스캇노스아시아가 4월 1일부터 레이스용 경량 로드바이크인 에딕트 RC 10을 할인 판매한다. 판매 기간은 4월 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이며, 소비자가격 1030만원에서 40% 할인된 618만원에 판매된다.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