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와후 키커 구매인증 이벤트

뉴스와후 키커 구매인증 이벤트
글 한동옥
사진 나눅스네트웍스
㈜나눅스네트웍스가 와후 스마트 트레이너 제품군의 구매 인증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구매 인증 이벤트의 대상은 스마트 트레이너인 키커(KICKR)와 키커 코어(CORE) 그리고 키커 시리즈와 함께 사용했을 때 경사도를 구현시켜주는 키커 클라임(CLIMB)이고, 참여자 중 총 33명을 선정해 와후의 GPS 사이클링 컴퓨터와 스마트 트레이너용 액세서리 등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news_Wahoo_Kickr_Smart_Trainer.jpg
와후 피트니스의 최상급 스마트 트레이너, 키커. 저항 최대 2200W, 경사도 20% 구현할 수 있다. 이전 모델에 비해 소음이 대폭 줄어들었다. 가격은 165만원.
와후 키커와 키커 코어 트레이너, 키커 클라임 구매 인증 이벤트는 11월 29일(금)부터 12월 31일(화)까지 진행되며, 기사 하단의 응모 링크를 통해서 제품 시리얼 번호와 구매 영수증 그리고 구매처를 사진으로 첨부하면 된다. 이벤트는 11월 29일부터지만, 10월 구매자도 참여가 가능하다. 단, 국내 자전거 유통 업체, 딜러, 직원, 후원사 등은 참여가 불가하다.
당첨자는 2020년 1월 6일(월), 나눅스네트웍스의 공식 SNS 계정(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 개별적으로 문자가 전송될 예정이다. 경품은 1월 8일(수)에 일괄 발송된다.
Wahoo_Kickr_CORE_CLIMB.jpg
키커 클라임은 와후 피트니스의 키커 시리즈와 연계해 사용했을 때 경사도를 구현해 주는 장치다. 앞바퀴를 빼고 키커 클라임에 포크를 연결하면 +20%, -10%의 경사를 물리적으로 구현해서 언덕을 오르거나 내리는 자세로 트레이닝을 할 수 있게 해준다. 가격은 85만원이다. 키커 코어는 고정식 다리를 쓴 버전으로, 1800W의 저항과 최대 16%의 경사도를 재현할 수 있다. 가격은 115만원.
와후 구매 인증 이벤트의 경품은 다음과 같다.
-피트니스 바이크 데스크 2명
-엘리먼트 볼트(BOLT) 2명
-엘리먼트 롬(ROAM) 2명
-키커 트레이너 매트 2명
-와후 비치타월 10명
-와후 티셔츠 10명
-와후 스냅백 10명
news_Wahoo_desk.jpg
랩탑이나 물통, 에너지 바 등을 올려두거나 태블릿, 스마트폰 등을 거치할 수 있는 피트니스 바이크 데스크. 높이를 조절할 수 있고, 옮기기 쉽도록 3개의 바퀴를 달았다. 가격은 39만9000원.
news_Wahoo_ROAM_BOLT.jpg
와후의 GPS 사이클링 컴퓨터인 엘리먼트 롬(ELEMNT ROAM)과 볼트(BOLT). 엘리먼트 롬은 2.7인치 컬러 디스플레이(해상도 240×400)를 채택해서 내비게이션 기능을 빠르게 알아 볼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50만원. 엘리먼트 볼트는 GPS 사이클링 컴퓨터 엘리먼트에 공기역학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모델로, 2.2인치 액정 화면을 쓴다. 12년간 영국 트랙 대표 팀을 비롯해 크리스 프룸, 브래들리 위긴스 등의 트랙용 자전거를 디자인한 드미트리스 캇차니스가 엘리먼트 볼트 디자인에 참여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가격은 32만원이다.
Trainer-foot-mat.jpg
폭 91.4㎝ 길이 198㎝, 두께 6㎜인 와후 트레이너 풋 매트. 트레이너 사용 시의 소음과 진동을 잡아준다. 방수여서 땀이 떨어져도 문제 없다. 가격은 9만4000원.
news_Wahoo_gift.jpg
와후 로고의 모자와 티셔츠 그리고 대형 비치타월이 각각 10명
■ ㈜나눅스네트웍스  nnxsports.com ☎1644-2022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자이언트가 트레일 자전거 트랜스 X와 보다 공격적인 라이딩을 위한 트랜스 X SX를 업그레이드했다. 두 모델 모두 리어 서스펜션 트래블을 증가시켰으며, 트랜스 X는 기본으로 장착된 29인치 휠 중 뒷바퀴만 27.5인치로 바꿔 끼울 수 있는 혼합 휠(멀릿 세팅) 사양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트랜스 X SX는 혼합 휠 전용이다.

자이언트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

자이언트코리아가 스프링 세이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자이언트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스프링 세일 기간 동안 로드와 MTB, E바이크 일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자이언트 트랜스 X SX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