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와츠사이클링, 와츠 우먼스 위크 이벤트

뉴스와츠사이클링, 와츠 우먼스 위크 이벤트
watts-womens_week_D.jpg
와츠사이클링이 2017년 3월 2일부터 8일까지 대한민국 여성 라이더를 대상으로 와츠 우먼스 위크’(WATTS WOMEN’S WEEK)를 연다. 일주일간 진행되는 우먼스 위크는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International Women’s Day)을 기념해 실시하는 것으로 누적거리에 따라 크래딧을 적립해 선물하는 이벤트다. 
watts-womens_week_1.jpg
와츠사이클링이 3월 2일부터 3월 8일까지 와츠 우먼스 위크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3월 2일부터 8일까지 라이딩을 하고, 그 기록을 스트라바 또는 가민 커넥트를 이용해 와츠 우먼스 위크 클럽 페이지 공유하면 된다. 
선물은 누적기록에 따른 크래딧을 적립하며, 누적기록은 1㎞당 1000원 또는 상승고도 1m당 100원 적립 중 하나를 선택해 산정한다. 적립가능 크래딧은 최대 20만 원이다. 
 
기록 인증은 3월 10일부터 12일까지 와츠사이클링 한남점에서 진행되며, 적립된 크래딧 제공 일정은 문자메시지를 통해 별도 안내 예정이다. 크래딧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30일간이며, 할인 품목과 중복 사용할 수 없다.  
watts-womens_week_2.jpg
세계 여성의 날은 여성 지위 향상과 권익보호를 위해 UN이 정한 기념일로, 170여 개국에서 기념하고 있으며, 몇몇 국가는 공휴일로 지정해 뜻 깊은 의미를 계승하고 있다. 
■ 와츠사이클링 www.watts-cycling.com ☎(02)797-8279
■ 와츠사이클링 마케팅 팀 ☎(070)7405-8379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스캇의 로드 RC는 로드 레이스를 위한 사이클링 슈즈 라인업으로, RC와 RC 에보 그리고 RC 얼티밋 3개 모델로 구성된다.

톰 듀믈랭, TCR 런칭 파티 참가

2017 지로 디 디탈리아 종합우승자이자 타임트라이얼 월드챔피언, 올림픽 메달리스트인 톰 듀믈랭(Tom Dumoulin)이 서울을 방문했다. 3월 9일 토요일, ‘자이언트 스토어 마포’에서 열린 TCR 런칭 파티에 참석하기 위함이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