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올린즈코리아, 이창용 선수 후원

뉴스올린즈코리아, 이창용 선수 후원

글 / 사진 한동옥

자동차와 모터사이클 그리고 MTB용 고성능 서스펜션을 만드는 스웨덴 올린즈 레이싱의 국내 공급사인 올린즈코리아(네오비스아이엔티)가 이창용 선수와 후원 계약을 맺었다.

news_ohlins_1.jpg

올린즈 후원을 받게 된 이창용 선수와 올린즈코리아(네오비스아이엔티)의 서지혜 대표.

이창용 선수(이창용 바이크아카데미)가 올해 말까지 노란색 스티커와 스프링이 달린 서스펜션 포크와 리어쇽을 달고 활동하게 됐다. 올린즈코리아는 ‘퍼포먼스 지속을 위한 컨디션 관리’를 위한 기술적 지원에 집중하기로 했는데, 이 선수가 기존에 사용하던 올린즈 포크와 리어쇽을 사용하는 동안 최선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오버홀 서비스와 취향 또는 코스에 따른 부품의 스펙 변경을 통한 댐핑 성격을 변화시키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한 대 분의 서스펜션 포크와 리어쇽을 임대해서 계약기간 동안 여러 대의 자전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news_ohlins_2.jpg

이창용 선수는 무주에서 열린 GPS 컵 무주전국산악자전거대회에서 출전한 모든 종목을 우승하면서 올린즈 서스펜션의 성능을 입증했다.

네오비스아이엔티의 서지혜 대표는 “올린즈 브랜드를 알리고 제품 성능을 충분히 발휘해 줄 선수로,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이창용 선수가 적격이라는 판단을 했다. 올린즈는 제품 출고부터가 시작이라는 말이 있다. 질 높은 서비스를 통해서 이창용 선수가 경기에서 높은 퍼포먼스를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후원 결정에 대해 설명했다.

news_ohlins_3.jpg

올린즈 TTX 22M과 TTX 에어 리어쇽. 올린즈의 상징인 골드와 옐로우 옷을 입었다.

이 선수는 올린즈의 지원이 시작된 후 처음 참가한 GPS 컵 무주전국산악자전거대회에서 다운힐과 슈퍼다운힐 그리고 E슈퍼다운힐까지 참가한 모든 종목에서 우승하는 활약을 보였다.

이창용 선수는 “올린즈의 포크와 리어쇽의 성능을 무주에서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올린즈 서스펜션의 성능을 최대한 끌어내는 모습을 지속적으로 보여줄 계획이라고 밝혔다.

news_ohlins_5.jpg

올린즈코리아는 스페셜라이즈드 전문숍인 펀박스(대표 손창환, 사진 오른쪽)와 함께 올린즈 테스트 라이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한편, 올린즈코리아는 많은 라이더들이 올린즈 서스펜션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스페셜라이즈드 E-MTB에 특화된 전문숍 ‘펀박스’를 통해서 테스트 라이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올린즈코리아는 고객이 라이딩을 통해서 제품의 성능을 직접 확인하는 과정이 있어야만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충성도가 향상된다는 믿음 하에, 올린즈 제품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펀박스와 함께 고객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펀박스에 준비된 스페셜라이즈의 시승용 산악자전거에는 올린즈 RXF36 M.2 에어 트레일 포크와 TTX 에어 리어쇽이 장착되어 있다.

■ 올린즈코리아 www.ohlinskorea.co.kr

■ 펀박스 www.funboxbike.com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스캇의 로드 RC는 로드 레이스를 위한 사이클링 슈즈 라인업으로, RC와 RC 에보 그리고 RC 얼티밋 3개 모델로 구성된다.

톰 듀믈랭, TCR 런칭 파티 참가

2017 지로 디 디탈리아 종합우승자이자 타임트라이얼 월드챔피언, 올림픽 메달리스트인 톰 듀믈랭(Tom Dumoulin)이 서울을 방문했다. 3월 9일 토요일, ‘자이언트 스토어 마포’에서 열린 TCR 런칭 파티에 참석하기 위함이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