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Every Ride FOIL RC

기부하고 부산-서울 달리는, 2021 코리아채리티라이드 접수 개시

뉴스기부하고 부산-서울 달리는, 2021 코리아채리티라이드 접수 개시

국토종주 기부라이딩, 2021 코리아채리티라이드(Korea Charity Ride)의 참가신청이 3월 9일부터 시작됐다. 기흥그룹 산하의 코리아채리티라이드 조직위원회가 주관하고 기흥모터스와 기흥인터내셔널이 주최하는 코리아채리티라이드는 비영리 자전거 이벤트로, 자선단체에 기부금을 납부하면 참가 자격이 주어지는 것이 특징.

올해로 다섯 번째 이벤트가 되는 2021 코리아채리티라이드는 오는 9월 4일과 5일 이틀간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9월 4일(토요일) 이른 아침에 부산을 출발해서 문경 인근에서 1박을 한 후, 5일(일요일) 서울까지 약 500㎞를 달리게 된다. 1박2일간 달리는 풀코스 외에 9월 5일 문경에서 출발하는 하프코스도 운영한다. 참가인원은 풀코스 200명 하프코스 50명으로 제한되며, 4명으로 구성된 팀을 만들어 신청해야 한다.

코리아채리티라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신청서에 기입한 이메일 주소로 자선단체에 대한 기부 입금 계좌 정보가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전달된 계좌로 기부금 입금이 확인되면 최종적으로 참가 신청이 완료된다. 자선단체는 총 3곳으로 한국미혼모가족협회, 한국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 그리고 한국자폐인사랑협회다.

본 행사 전에 안전에 관한 수칙과 행사 전반에 대한 운영 계획 및 스케줄을 안내하는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될 예정이며, 코리아채리티라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_2021_korea_charity_ride_2

■ 코리아채리티라이드 공식웹사이트 koreacharityride.modoo.at
■ 와츠스포츠 www.watts-sports.com ☎(02)797-8279

Sponsor

More Bike, Merida

최신기사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프리미엄 바이크쇼

오는 4월 28일(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프리미엄 바이크쇼가 진행된다. 3월 30일(토)을 시작으로 매주말 진행 중인 프리미엄 바이크쇼의 4주차에는 위아위스와 툴레가, 5주차에는 주식회사 코메트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완성차와 액세서리를 할인 판매한다.

스캇 에딕트 RC 10 40% 할인 판매

스캇노스아시아가 4월 1일부터 레이스용 경량 로드바이크인 에딕트 RC 10을 할인 판매한다. 판매 기간은 4월 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이며, 소비자가격 1030만원에서 40% 할인된 618만원에 판매된다.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

턴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오디바이크가 턴(tern) 전기자전거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3월 30일 광주에서 시작되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31일에는 전주로 자리를 옮기며, 4월 6일과 7일에는 부산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4월 13일 대전에서 행사가 마무리된다.
산타 크루즈 - 오디바이크
MERIDA. MORE BIKE

스캇 로드 RC 슈즈 라인업

Scott The all-new RANS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