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츠×이자도르 센추리 라이드 개최

onSep 11, 2019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news_WATTS_CENTURYRIDE_tl.jpg

오는 10월 13일, 와츠스포츠(WATTS SPORTS)가 슬로바키아의 사이클링 의류 브랜드 이자도르(ISADORE)와 함께 와츠×이자도르 센추리 라이드(WATTS × ISADORE CENTURY RIDE)를 개최한다. 센추리라이드는 10시간 이내에 100마일(약 160㎞)를 달리는 사이클링 이벤트로, 국내에는 2013년 와츠스포츠를 통해서 도입된 후 고정적인 사이클링 이벤트로 자리 잡았다. 

news_WATTS_CENTURYRIDE_1.jpg

올해로 11회를 맞는 와츠×이자도르 센추리 라이드(이하 와츠-센추리 라이드)는 오는 10월 13일 일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비경쟁 라이딩이며 총 160㎞를 달리는 동안 2150m를 오르게 된다. 와츠스포츠 한남점에서 출발해 운길산역과 청평역, 수원산, 소홀읍, 진접읍, 왕숙천, 구리를 지나 출발지인 와츠스포츠 한남점으로 되돌아온다.

이번 와츠-센추리 라이드에는 이자도르의 설립자이자 프로 사이클리스트 출신인 벨리츠 형제(피터 벨리츠, 마틴 벨리츠)가 함께 달릴 예정이다. 벨리츠 형제는 라이딩 경험을 바탕으로 퍼포먼스에 특화된 사이클링 의류를 제작하는 것은 물론, 투어 중 감명을 받은 세계 각국의 자연경관을 디자인에 반영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센추리라이드 참가자들은 벨리츠 형제와함께 라이딩을 하면서 그들의 독특한 사이클링 철학을 들을 수 있을 것이다. 

news_WATTS_CENTURYRIDE_2.jpg
피터 벨리츠(Peter Velits, 왼쪽)와 마틴 벨리츠(Martin Velits). 벨리츠 형제는 팀 HTC-컬럼비아와 오메가 파르마 퀵스텝에서 활동하며 그랜드 투어에 출전해 온 프로 선수 출신이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스마트폰 앱인 스트라바(STRAVA) 내 ‘WATTS CENTURY RIDE 클럽’에 가입한 후 본 이벤트 라이딩을 기록해야 한다. 완주한 주행기록을 도착지인 와츠스포츠 한남점에서 인증하면. 와츠스포츠 한남점에서 판매되는 의류와 헬멧, 고글, 슈즈 제품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16만 크레딧이 상품으로 주어진다. 이 크레딧은 정상가의 30% 이내에서 사용할 수 있고,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와츠-센추리라이드의 참가신청은 9월 11일 0시부터이며, 선착순 100명으로 마감된다. 참가비는 1만원이다. 

news_WATTS_CENTURYRIDE_3.JPG
와츠×이자도르 센추리 라이드는 와츠스포츠 한남을 출발해 160㎞ 달린 후 돌아오는 비경쟁 장거리 라이딩이다.  

※ 센추리 라이드 
센추리 라이드는 1890년대에 미국의 도라 린하트(Dora Rinehart)라는 여성 사이클리스트를 통해 시작된 장거리 라이딩 이벤트다. 당시 사이클계에서 소외되고 있던 여성 라이더들이 본격적으로 라이딩 이벤트에 참여하는 계기가 된 행사라는 의미도 담고 있다. 최초의 센추리라이드 이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성별 구분없이 자전거에 올라 라이딩을 즐기면서 지금의 센추리 라이드로 자리잡게 되었다. 


■ 와츠스포츠  www.watts-sports.com ☎(02)797-8279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제휴/광고문의 권리침해신고센터 공지사항 기사제보 정정보도신청 바이크왓 페이스북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바이크왓 RSS FEED 청소년보호정책 회사소개 이메일 바이크왓 트위터 저작권정책 FAQ 개인정보보호정책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