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눅스 네트웍스 신사옥 이전

onNov 30, 2017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news_nanux_new_tl.jpeg


 나눅스네트웍스가 김해 테크노밸리 신사옥을 준공했다. 주식회사 나눅스네트웍스는 지난 11월 23일, 수입업체와 대리점 대표를 포함한 업계 관계자와 미디어를 초청해, 대지 면적 9,640㎡(약 3000평)에 연면적 3,774㎡(약 1141평)인 사무동과 4,108㎡(약 1242평)에 달하는 물류센터로 구성된 신사옥을 공개했다. 


news_nanux_new_1.jpeg

나눅스네트웍스(대표이사 한은정)가 지난 11월 23일, 경상남도 김해 테크로밸리에 건설한 신사옥을 공개했다. 신사옥은 9,640㎡의 대지에 연면적 3,774㎡인 사무동과 4,108㎡인 물류센터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 나눅스네트웍스.


2010년 11월, 주식회사 나눅스와 일본 시마노의 공동투자로 설립된 나눅스네트웍스는 시마노의 자전거 부품과 용품 그리고 자동차용 캐리어와 루프박스, 배낭 등을 주력으로 생산하는 스웨덴 툴레 제품을 국내에 유통해 왔다. 


나눅스네트웍스는 그동안 본사와 물류센터가 떨어져 있었는데, 설립 7년 만에 대규모 사옥을 준공함으로써 60여 명의 임직원이 한 자리에서 근무하게 되었다. 4,108㎡에 달하는 새 물류센터는 적재 공간이 전보다 67%나 늘어났기 때문에 충분한 제품을 확보해서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게 되었고, 본사와 물류센터를 별도로 임차해 사용했을 때보다 전체 연간유지비가 6% 절감되는 효과를 얻었다. 


news_nanux_new_2.jpeg

신사옥 오픈을 알리는 테이프 커팅.


한은정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지금의 나눅스네트웍스가 있도록 기여한 임직원들에게 감사를 전한 후, 현재 “자전거 시장이 어려운 시기를 지내고 있지만 조정기를 거치면서 질적인 성장을 이룰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자전거 산업에 기여하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의 성장과 함께 하는 우리, 꿈과 희망을 실현하는 직원의 나눅스 네트웍스가 될 수 있도록 한발 한발 걸어가겠다”고 밝혔다.


news_nanux_new_3.jpeg

한은정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나눅스가 지난 7년 간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해 온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나눅스네트웍스가 자전거 산업에 기여하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시마노의 사토시 야아사 수석 부사장은 축사를 통해 “나눅스와 시마노가 한국의 사이클리스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풍요롭게 만드는데 기여하려면 우수한 서비스와 매력적인 제품을 공급해야 한다”면서, “그런 의미에서 나눅스네트웍스의 신사옥이 직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 역량을 발휘하게 하는 동기 부여가 될 것이다. 시마노가 나눅스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news_nanux_new_4.jpeg

사토시 유아사 시마노 수석 부사장(오른쪽)과 마사키 미야키 부사장이 신사옥 오픈 기념식에 참석했다. 


총 5층인 사무동(연면적 3,774㎡)의 1층은 나눅스네트웍스와 고객이 만나는 장소다. 시마노와 툴레 전시장이 있고, 워런티 & 콜센터, 트레이닝 룸이 위치한다. 전시장에서는 시마노와 프로, 와후 피트니스, 툴레, 카머, 허친슨 등 나눅스네트웍스가 공급하는 브랜드의 제품을 살펴볼 수 있다.


news_nanux_new_5.jpeg

1층에 마련된 시마노 전시장.


news_nanux_new_6.jpeg

시마노의 컴포넌트 브랜드, 프로의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news_nanux_new_8.jpeg

10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 세미나홀이 있어 추후 다양한 행사와 교육에 이용할 예정이다.


2층과 3층에는 자전거사업본부와 툴레사업본부, 임원실 등 사무공간과 카페테리아가 자리잡았다. 2층에는 10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 세미나홀이 있는데, 이번 오픈 기념식 또한 이 세미나홀에서 치러졌다. 추후 신제품 발표와 기술 교육 등의 행사에 활용될 예정. 

4층은 식당과 휴게실, 피트니스센터, 샤워실로 채워진 복지공간이고, 5층은 기계실이다.  


news_nanux_new_9.jpeg

나눅스의 자체 브랜드, 카머도 당당히 한 자리를 차지한다.


news_nanux_new_10.jpeg

자전거 캐리어와 루프박스, 배낭, 유모차 등 툴레의 모든 제품이 전시되어 있다.


news_nanux_new_11.jpeg

사진의 앞이 사무동, 왼쪽 뒤로 보이는 건물이 물류센터다. 사진: 나눅스네트웍스.


■ 나눅스네트웍스 www.nnxnet.com ☎1644-2022

신사옥 주소: 경상남도 김해시 진례면 테크노밸리로 33-4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제휴/광고문의 권리침해신고센터 공지사항 기사제보 정정보도신청 바이크왓 페이스북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바이크왓 RSS FEED 청소년보호정책 회사소개 이메일 바이크왓 트위터 저작권정책 FAQ 개인정보보호정책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